[20.06.02]질병관리본부,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와 '대학생의 생활 속 거리 두기' 캠페인을 진행하다.

보도자료

[20.06.02]질병관리본부,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와 '대학생의 생활 속 거리 두기' 캠페인을 진행하다.

최고관리자 0 165



<애드컬리지 보도자료>


지난 3월, 질병관리본부는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와 '대학생의 생활 속 거리 두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더불어 힘든 상황 속 서로 마음은 가까이 할 수 있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애드컬리지는 'Beside U'라는 메시지와 함께 주변 사람들과 거리는 멀지만 의 마음은 가까이하는 일상 모습을 카드뉴스로 제작하여 코로나로 힘든 많은 사람들을 응원하고 위로하였다.


애드컬리지는 매년 사회 공헌을 위한 프로젝트 및 캠페인을 진행하며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동아리의 선두 주자로 성장해가고 있다.


애드컬리지 관계자는 "애드컬리지는 다양한 대학생이 모인 만큼 참신한 아이디어를 창출해내고 있으며, 단순한 광고에 대한 공부뿐만이 아닌 사회를 바라보고 소통하며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동아리로  더 성장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은 질병관리본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instagram.com/p/CA7RgNLpK0_/?utm_source=ig_web_copy_link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