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22]상쾌환, 애드컬리지와 '괴짜의 상쾌-한 플레이리스트'로 만나다.

보도자료

[20.11.22]상쾌환, 애드컬리지와 '괴짜의 상쾌-한 플레이리스트'로 만나다.

최고관리자 0 1811



<애드컬리지 보도자료>


가격 부담이 적은 숙취해소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쾌환'은 지난 11월 21-22일 2일 간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가 주관하는 제 20회 광고제에 제품을 협찬하였다.


이번 애드컬리지 광고제는 <[광고]@#괴^짜!&들만 클릭하세요>라는 주제로 "사람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걱정과 의문을 해결해주겠다"라는 취지로 다양한 트렌드족을 나타내는 인터랙티브 작품을 선보였다.


삼양사 큐원 상쾌환은 MZ세대를 공략한 패키지 제품인 '상쾌환 음악다방' 한정판 굿즈를 협찬하였으며 '상쾌환 음악다방' 굿즈는 LP 턴테이블 모양의 박스 포장과 굿즈 캐릭터 'DJ 환'을 활용하여 레트로 감성으로 옛 다방 느낌을 재현하였다.


더불어 해당 굿즈에는 상쾌한 6포, 상쾌한 레트로 50ml 잔 2개, LP모양 게임판, 혜리 스티커 등 즐거운 술자리르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애드컬리지는 'DJ 환'이 스케치되어 있는 포스트잇에 각자만의 괴짜를 그리고, 자신의 취향이 담긴 노래를 추천하는 '상-쾌한 플레이리스트' 컨셉 부스 운영을 통해 상쾌환 굿즈와의 조화로운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해당 부스에 참여한 관람객은 "상쾌환이라는 숙취해소 브랜드가 애드컬리지의 광고제 컨셉에 너무나도 잘 어울려 정말 재미있게 참여하였다."며 특히 "대학생 동아리와 상쾌환이 서로의 장점과 아이디어 컨셉을 잘 살려서 운영된 만큼 서로가 더 성장하는 시너지가 배로 발생했다. 앞으로도 이런 참신한 아이디어와 함께한 협업을 꾸준히 선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애드컬리지는 앞으로도 많은 브랜드와 협업할 예정이며, 브랜드와 잘 어우러진, 그리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더 성장할 예정이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