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약관 > 애드컬리지::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이용약관

※ 필독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

애드컬리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다음과 같이 회원가입에 있어 유의 사항을 전달드립니다.

1.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의 홈페이지는 애드컬리지에서 활동한 회원만의 회원가입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애드컬리지 회원은 회원 가입 시, 팀/기수/이름으로 닉네임을 설정해야만 등업 및 회원 게시판 이용이 가능합니다 . ex) A35김애컬

닉네임을 설정하지 않을 시 등업 및 회원게시판 이용이 불가능하며,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시 웹미디어부(adcollege1990@gmail.com)로 문의 바랍니다.

3. 애드컬리지는 광고에 관심 있는 많은 여러분께 더 가깝고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마련하였으며, 애드컬리지와 관련이 없는 글 게재 및 도용, 도배, 욕설, 비하 등 해를 끼치는 경우 이를 삭제하거나 이후 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애드컬리지 홈페이지 내 모든 게시글에는 저작권이 있으며, 게시글 게재 및 필요한 범위 내에서 사용, 저장, 수정, 복제, 전시, 배포 등 이용이 가능하지만 이용에 있어 권리를 보유해야 하며 권리를 보유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애 대해서는 게시자, 이용자 모두 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함께 나아가는 따뜻한 마음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