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약관 > 애드컬리지::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Register
회원가입약관

※ 필독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

애드컬리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다음과 같이 회원가입에 있어 유의 사항을 전달드립니다.

1.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의 홈페이지는 애드컬리지에서 활동한 회원만의 회원가입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애드컬리지 회원은 회원 가입 시, 팀/기수/이름으로 닉네임을 설정해야만 등업 및 회원 게시판 이용이 가능합니다 . ex) A35김애컬

닉네임을 설정하지 않을 시 등업 및 회원게시판 이용이 불가능하며,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시 웹미디어부(adcollege1990@gmail.com)로 문의 바랍니다.

3. 애드컬리지는 광고에 관심 있는 많은 여러분께 더 가깝고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마련하였으며, 애드컬리지와 관련이 없는 글 게재 및 도용, 도배, 욕설, 비하 등 해를 끼치는 경우 이를 삭제하거나 이후 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애드컬리지 홈페이지 내 모든 게시글에는 저작권이 있으며, 게시글 게재 및 필요한 범위 내에서 사용, 저장, 수정, 복제, 전시, 배포 등 이용이 가능하지만 이용에 있어 권리를 보유해야 하며 권리를 보유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애 대해서는 게시자, 이용자 모두 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함께 나아가는 따뜻한 마음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고객서비스 이용에 관한 통지, CS대응을 위한 이용자 식별 연락처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