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22]웅진 티즐, 애드컬리지 광고제에서 괴짜들의 목마름을 해결하다.

보도자료

[20.11.22]웅진 티즐, 애드컬리지 광고제에서 괴짜들의 목마름을 해결하다.

최고관리자 0 148



<애드컬리지 보도자료>


웅직식품이 지난 11월 21-22일 2일간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가 주관하는 제 30회 광고제에 제품을 협찬하였다.



이번 애드컬리지 광고제는 <[광고]@#괴^짜!&들만 클릭하세요>라는 주제로 " 사람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걱정과 의문을 해결해주겠다"라는 취지로 다양한 트렌드족을 나타내는 인터랙티브 작품을 선보였다.


웅진식품은 20대의 음료 트렌드에 맞추어 티즐 '피치우롱티'와 '유자그린티'를 협찬하며 애드컬리지 주방문객층인 20대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애드컬리지 관계자는 "광고제 첫날부터 티즐 두종류 모두 빠르게 소진될 정도로 관심이 뜨거웠다"고 말하며 특히 "광고제에 방문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티즐 음료에 대해 긍정적인 맛평가와 반응을 보였다."고 말했다.



애드컬리지는 앞으로도 많은 브랜드와 협업할 예정이며, 브랜드와 잘 어우러진 참신한 아이디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0 Comments